<아비노의 액티브 힐링 팝업 스토어>
한국존슨앤드존슨(대표 최승은)의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아비노는 6월 1일 ‘액티브 힐링’을 컨셉으로 가로수길 탐앤탐스에서 단 하루 ‘액티브 힐링 팝업 스토어’를 오픈 한다.
‘액티브 힐링’은 아비노가 새롭게 시작한 캠페인으로, 아비노 제품의 액티브한 자연 성분으로 나의 건강한 피부를 가꿀 뿐 아니라 아비노의 도시 텃밭 활동을 통해 우리 모두가 건강한 생활을 만들어 나가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아비노 ‘액티브 힐링 팝업 스토어’에서는 아비노 페이스북에 팬이 직접 올려준 나만의 ‘그린 힐링 공간’ 작품과 문래동 디자인 텃밭에서 활동하는 그린 디자이너 (이경래/ 안테나/ ist/ 천근성)와의 협업을 통해 아트적인 요소를 활용한 디자인 텃밭 갤러리를 선보여 눈길을 끌 예정이다.
친환경적인 의미를 담고 있는 행사인 만큼 방문객들이 오트밀 음료의 컵을 활용하여 직접 화분으로 디자인 할 수 있는 체험 공간과 함께 직접 모종을 심어 에코 포트를 만들어주는 ‘에코 포트 존’과 캘리그라피스트가 방문객의 텃밭 이름과 간단한 그린 메시지를 적어 증정하는 ‘캘리그라피 존’를 운영하여 방문객들이 바쁜 일상에서 잠시나마 벗어나 자연이 주는 힐링을 느껴 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 밖에도 아비노의 도시텃밭 캠페인 소개와 함께 옥수수콘 빈캔을 리폼하여 책상, 화장대 등 나만의 미니 화분 만들어주는 ‘힐링 데스크 팜’ 클래스, 텃밭 재배 식물로 힐링 테이블을 만드는 ‘마크로비오틱’ 시연회 등 다양한 친환경 프로그램과 아비노 브랜드 히스토리를 알 수 있고 제품 체험 공간에는 방문객이 직접 나만의 ‘액티브 힐링’ 보디 모이스춰라이저’를 선정하는 블라인드 테스트 이벤트도 준비하여 재미를 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