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베이스' 최초 사용자 "기초 메이크업 올킬 예고"

입력 2013-05-31 15:07


[한국경제TV 김지수 기자] 최근 비비크림, 씨씨크림, 파운데이션 모든 기초 메이크업 제품을 올킬할 수 있는 제품이 "있다 VS 없다"로 존재 여부를 놓고 논란이 확산되면서 누리꾼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각 UCC사이트에서 올킬할 수 있다는 내용으로 연일 화제를 몰고 있는 동영상 속 제품은 바로 라라베시 ''악마베이스' 인 것으로 알려졌다.

누리꾼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는 이유는, 많은 여성들이 한 듯 안한 듯 내추럴한 메이크업을 원하지만 피부톤에 딱 맞는 제품을 찾지 못하고 있는 상황에서, 솔루션을 제공할 것으로 예고되고 있기 때문이다.

모든 기초 메이크업을 올킬한다는 메시지로 여성고객들의 호기심을 자극시키며 공감대를 이끌어내면서 라라베시 '악마베이스' 관련 티저 영상은 45만 뷰 이상을 돌파했다.

라라베시 '악마베이스'가 있다, 없다에 대해 의견이 분분한 가운데, 최초 '악마베이스' 사용자가 등장했다. 슈퍼모델 전문 베이스메이크업 아티스트 경력 20년차 유양희 원장과 개념 시구녀로 화제를 모았던 슈퍼모델 장지은의 리얼 증언 티저 영상이 공개된 것이다. 전문가들이 써보고 놀라는 모습에 '악마베이스'에 대한 관심은 더욱 커지고 있다.

영상속 최초 증언자들은 "악마베이스 제품은 발림감이 가볍지만 컨실러가 따로 필요하지 않을 정도로 커버력이 좋으며, 제형이 좋아 매끄러운 발림성과 보습력까지 좋다. 전문가의 손이 닿지 않아도 영양크림을 펴 바르듯이 간편하고 한제품으로 피부톤 보정이 되면서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피부로 마무리할 수 있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도 모든 기초 메이크업을 올킬 할 수 있다고 인정하며 호기심을 자극시키고 있는 라라베시 '악마베이스'는 6월 10일 정식 공개될 예정이다.

'악마베이스' 최초 사용자의 증언은 라라베시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