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2’ 신지훈, "출생의 비밀" O.S.T 지원사격

입력 2013-05-31 17:04


▲ 신지훈, ‘출생의 비밀’ O.S.T (사진 = sidushq)

[한국경제TV 김현우 기자] 애틋한 가족애를 그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 특별기획 "출생의 비밀"(극본 김규완 / 연출 김종혁)의 O.S.T Part.1이 전격 발매되었다.

SBS "K팝스타2"의 최강신예 신지훈이 부른 '머리가 나빠' 등이 수록되어 있는 첫 O.S.T 앨범을 발매, 드라마의 상승세를 이어갈 것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는 것.

SBS "출생의 비밀" O.S.T Part.1의 수록곡인 '머리가 나빠'는 SBS "K팝스타2"를 통해 네티즌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모태가수' 신지훈이 부른 감성 발라드로, 신지훈 특유의 맑고 청아한 목소리와 따뜻한 노랫말이 어우러져 큰 감동을 주고 선사한다.

또한 '머리가 나빠'는 지난 26일 방송된 10회분에서 방송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림과 수많은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자극하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 이후 신지훈이 부른 신곡이라는 것이 밝혀지며, 발매 일자를 비롯해 많은 문의가 쇄도했다는 후문도.

더불어 SBS "시크릿 가든"의 '그 여자'와 '그 남자'의 작사가이자 시인으로도 활동중인 원태연 작사가가 "출생의 비밀"의 열혈팬임을 자처하며 '머리가 나빠'의 작사가로 참여했다는 사실 또한 밝혀져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 이번 O.S.T에는 "보이스 오브 코리아1"을 통해 풍부한 가창력과 애절한 목소리를 인정받으며 '제 2의 임재범'이라는 호칭을 얻은 최준영도 합세해 눈길을 끈다.

최근 성황리에 종영한 SBS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의 O.S.T '겨울사랑'을 만든 실력파 작곡가 백민혁이 작곡에 나선 '얼음심장'을 자신만의 색깔로 완벽히 소화해 내며 '머리가 나빠'에 이어 연이은 히트를 예감시키고 있는 것.

이렇게 신지훈, 최준영이라는 최강 신예와 원태연, 백민혁 등 실력파 작사, 작곡가와의 코라보레이션으로 작품성은 물론, O.S.T 또한 명품임을 인정 받을 것으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SBS "출생의 비밀"은 매주 토, 일요일 저녁 9시 5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