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옥정 사랑에 살다' 이상엽, 유아인 몰래 김태희와 데이트?

입력 2013-05-31 16:16


▲ 이상엽 김태희 데이트 (사진 = 이상엽 트위터)

[한국경제TV 김현우 기자] SBS 월화 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의 이상엽이 김태희와의 달콤한 셀카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상엽은 지난 30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장옥정과 동평군. 이순 보고있나? 다크동평 로딩중.."이라는 글과 함께 촬영 현장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한 것.

공개된 사진 속 이상엽은 '장옥정 사랑에 살다'에서 자주 선보였던 관복을 입은 모습으로, 김태희와 함께 극중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장옥정과 동평군의 투 샷을 연출하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환하게 웃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가 물씬 느껴져 주목을 모으기도.

한편 이상엽은 '장옥정, 사랑에 살다'에서 이순(유아인 분)의 당숙인 '동평군'으로 등장, 밝은 성격 이면의 날카로운 지성과 카리스마로 이색 매력을 펼치는 것은 물론, 장옥정(김태희 분)을 향한 애절한 짝사랑으로 조선 판 키다리 아저씨의 면모를 선보이며 다크호스 캐릭터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렇게 안방극장에 '동평앓이' 열풍을 예고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이상엽과 함께 김태희, 유아인, 홍수현, 성동일, 재희 등이 출연하는 화제의 SBS 월화 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는 매주 월, 화요일 저녁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