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이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인기 여름용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먼저 ‘2012년 가격 그대로 복습특가’ 코너를 열고 '니베아 데오드란트', '씽씽 슬러시컵 2개세트', '청정원 홍초 복분자' 등 인기 여름용품을 1년 전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마니커 닭가슴살', '스페셜 K' 등의 다이어트 식품도 지난해와 같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인스턴트 블라인드', '로즈패브릭 방문형 모기장'등 올 여름 필수 아이템도 다양하게 선보입니다.
또한 '핵심 특가' 코너를 통해 오는 6월 2일까지 생활 필수품, 침구, 다이어트용품 등 품목별로 매일 다른 상품을 선정해 최대 50% 할인 판매할 예정입니다.
31일에는 원터치모기장 7-8인용을 41% 할인된 9천900원에 선보일 계획입니다.
한편 G마켓에서는 갑자기 더워진 날씨에 따라 최근 일주일 간 여름침구와 쿨매트 판매가 전년 대비 각각 500%, 117% 증가하는 등 여름용품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같은 기간 다이어트 음료는 30%, 데오드란트와 모기퇴치기(초음파형) 판매는 각각 45%, 171% 늘어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G마켓 관계자는 “가격이 많이 오른 여름 필수 제품을 인상 전 가격으로 판매하는 만큼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