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목소리가 들려' 이종석, 팬들 쌀화환 응원에 감사 전해 '따뜻'

입력 2013-05-30 14:42
[한국경제TV 양소영 인턴기자] 배우 이종석이 국내외 팬들이 보낸 쌀 화환에 인증 사진으로 감사의 뜻을 전했다.



29일 SBS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 제작발표회에 이종석 팬클럽 'DC인사이드 이종석갤러리'와 '중국바이두 이종석바' '이종석 팬페이지 뮤즈'에서 드리미 쌀 화환을 보내 드라마의 성공을 기원하며 이종석을 응원했다.

DC인사이드 이종석갤러리는 '손이가요 손이가 박수하에 손이... 아,아닙니다. 난 왜 니 목소리 안 들려. 수하야, 우리 마음도 들리지? 너의 노젓는 소리가 들려, 내 거친생각과 불안한 눈빛과 그걸 지켜보는 솨, DC이종석갤러리'란 응원 메시지와 함께 드리미 농협쌀 520kg, 이종석 팬페이지 뮤즈는 '너의 목소리가 들려 대박을 기원 합니다. 멋진 배우 이종석 팬페이지 뮤즈'란 응원 메세지와 함께 드리미 농협쌀 100kg, 중국바이두 이종석바는 '너의 목소리가 들려시청률 대박나자 중국 이종석 바이두바' 등의 메시지와 함께 드리미 농협쌀 500kg을 보내왔다.

이종석 응원 드리미 쌀 화환 1.12톤은 1만 명이 한 끼를 먹을 수 있는 양으로, 이종석이 지정하는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쌀로 기부된다.

한편 속물 국선전담변호사 장혜성(이보영)과 사람의 마음을 읽는 신비의 초능력 소년 박수하(이종석), 바른 생활 사나이 차관우(윤상현)가 만나며 벌어지는 사건들을 흥미진진하게 그린 SBS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 다음달 5일 첫 방송된다.(사진=드리미)

★재미로 보는 기자 생각

이종석도 팬들도 훈훈! 드라마 본방사수 할게요~

sy7890@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