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 오늘의 뷰티 신제품

입력 2013-05-29 18:16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설화수에서는 멀티 쿠션 파운데이션 '퍼펙팅 쿠션'을 선보였습니다. 이 제품은 높은 커버력과 지속력 및 자외선 차단의 기능을 갖고 있다고 하네요. 설화수 대표 기술인 내상분산기술로 피부에 빈 공간 없이 매끈하게 밀착 돼 들뜸 없이 윤기 있는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라비다는 '라비다 럭셔리 타임 리커버리 크림'과 '라비다 럭셔리 타임 리커버리 아이크림'을 업그레이드 해 리뉴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에는 피부 재생에 효능을 보인다고 알려진 상피세포성장인자 EGF(휴먼올리고펩타이드)의 함량이 2배 농축 함유돼 있다고 합니다. 잔주름과 깊은 주름을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고 피부 탄력을 효과적으로 개선해준다고 하네요.



꽃을든남자에서는 땀냄새는 날려주고 향긋하고 은은한 향기로 관리해주는 퍼품 콘셉트의 데오드란트 라인 '에버퍼품 데오드란트'를 출시했습니다. 이 신제품은 땀 흡착 및 냄새 발생 억제에 효과적인 다공성 파우더가 주 성분으로 땀과 피지를 흡수해 산뜻하고 보송보송한 피부로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체리 블라썸, 라임 민트, 아쿠아의 3가지 향취로 구성돼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고 하네요.



아로마티카에서는 유기농 오렌지 오일의 풍부한 상큼함을 담은 100% 천연 성분의 대용량 토너 '오렌지 블라썸 토너'를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유기농 오렌지 오일 성분 외에도 초피나무 열매, 유칼립투스잎 오일 등이 함유돼있다고 하네요. 세안 시 자극 받아 거칠어진 피부를 달래주는 수분 토너 인데요. 세안 후 화장 솜에 토너를 적셔 남아있는 잔여물을 닦아내 준 후, 다시 한번 새로운 화장 솜에 적셔 피부를 톡톡 두드려가며 충분히 흡수시켜주면 보습 효과까지 더해진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지구상에서 가장 청정한 아이슬란드의 빙하수를 담은 스킨케어 '스킨 아이슬란드'가 6월 국내에 정식 소개됩니다. 아이슬란드의 가장 큰 자랑거리는 바로 물로, 아이슬란드의 온천수는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미용과 근육통 완화에 치유의 효과를 입증한다네요.

스킨 아이슬란드는 6월 말 CJ오쇼핑에서 북극 아이슬란드의 청정 빙하수와 캡슐화한 북극의 청정 산소를 첨가한 퓨어 클라우드 크림을 선보입니다. 뭉글뭉글하고 탱글탱글한 독특한 제형으로 일명 ‘구름 크림’으로 불리며 구름 같은 가벼운 느낌과 촉촉한 수분감을 한번에 느낄 수 있답니다. 크림뿐만 아니라 팩의 기능까지 함께 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며, 인공색소, 합성향, 보존료 등의 화학성분이 없어 더욱 안심할 수 있다고 하네요.

songyi@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