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컴퍼니, ‘이상순의 그녀’ 이효리 vs 신화 서열 신경전 공개

입력 2013-05-30 10:40
수정 2013-05-30 10:44


▲ 이효리 vs 신화 (사진 = 신화컴퍼니 공식 유투브 영상 캡처)



[한국경제TV 유병철 기자] 그룹 신화가 공개한 신화와 ‘이상순의 그녀’ 이효리의 대기실 서열정리 에피소드 영상이 화제다.





타이틀 곡 ‘This Love’로 국내외 각종 차트를 휩쓸며 논스톱 인기행진을 펼치고 있는 신화가 29일 오후 신화컴퍼니 공식 유투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가수 이효리와의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공개된 영상은 지난 24일 KBS ‘뮤직뱅크’와 25일 MBC ‘음악중심’의 대기실에서 있었던 신화-이효리 간 서열정리에 대한 것으로 하루 만에 완전히 바뀐 서로의 입장이 영상을 보는 팬들을 폭소케 하고 있다.





영상 속에서는 데뷔시기를 착각해 선배 이효리에게 깍듯이 대하는 후배 신화의 모습과 정확한 데뷔시기를 확인한 선배 신화가 바로 다음 날 방송국 대기실에서 후배 이효리를 엄하게 대하는 정반대의 모습이 비춰진 것.





특히 선배인줄 알았던 이효리가 신화를 향해 “그래, 신화 왔니? 고생들 한다. 너희 무척 열심히 하더라” 등의 말로 멤버들을 독려하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신화는 지난 24일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해 “저희 효리 (한달)선배님이랑 친합니다. 아하하하 Bad Girl 사랑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방송국 대기실에서 이효리와 함께한 사진을 공개 했던 신화는 다음날인 25일, ‘This Love’로 1위를 차지했던 MBC ‘음악중심’ 대기실에는 이를 바로 정정하며 “1위 가수 신화, 우리가 2개월 선배입니다!! 오늘 정말 아름다운 밤입니다! 감사합니다”라는 내용의 글을 게재해 이효리보다 2개월 선배임을 강조하는 말로 팬들에게 재미를 선사했었다.



이효리 vs 신화 서열 신경전 영상을 접한 팬들은 “이효리 vs 신화 서열 신경전, 출근 길 버스 안에서 빵 터졌어요~”, “이효리 vs 신화 서열 신경전, 정말 친해 보인다”, “이효리 vs 신화 서열 신경전, 아~ 부러울 만큼 즐거워 보이네요”, “진짜 오랜만에 실컷 웃었음”, “신화 오빠들! 착각할게 따로 있죠!”등 다양한 반응으로 열렬히 호응했다.





한편 이효리는 29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전설의 리더 특집에 출연해 이상순과의 결혼계획, 수입 고백, 성유리-이진과의 갈등에 쿨하게 털어놓아 주목을 받기도 했다.





ybc@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