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까프, S/S 주력 러닝화 '듀얼라이드 2.0' 출시

입력 2013-05-29 10:11
㈜화승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LECAF, www.lecaf.co.kr)가 쿠셔닝과 착화감이 뛰어나 장시간 러닝에도 쾌적한 발 상태를 유지시켜 주는 러닝화 듀얼라이드 2.0을 출시했습니다.

㈜화승 르까프가 출시한 듀얼라이드2.0은 지난해 국제첨단신발기능경진대회에서 기능상을 수상한 듀얼라이드의 디자인과 기능을 더욱 보강해 출시한 제품으로 가벼운 러닝은 물론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것이 특징.

르까프 듀얼라이드2.0은 러닝 시 운동효과를 높이기 위해 미드솔 부위에 서로 다른 경도를 가진 소재를 이중으로 적용했습니다. 착지할 때 발과 다리에 무리를 주지 않아 장시간 보행 · 러닝이 가능하도록 도와줍니다.



특히, 오픈셀 구조의 오솔라이트 인솔을 적용해 땀 흡수 · 쿠셔닝을 향상시켜 착화감을 높였고 바이오케어(BIO CARE) 기능을 적용해 항균향취 기능과 혈류개선의 기능을 가졌습니다. 소재는 가볍고 통풍성이 좋은 메쉬 소재를 사용해 언제나 발을 쾌적하게 만들어줍니다. 보라색, 노랑색, 군청색, 회색/파랑색 등 4종류.

이종태 ㈜화승 신발기획팀장은 "듀얼라이드 2.0은 탁월한 쿠셔닝과 착화감으로 장시간 보행 시에도 발에 무리가 가지 않아 초보 러너뿐만 아니라 전문 러너들이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며, "특히 멋스러운 디자인으로 제2의 운도녀, 운도남의 패션화로도 손색이 없다"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