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우, 최고의 셀카 인증샷(사진 = sidusHQ 공식 미투데이)
[한국경제TV 연예뉴스팀] SBS 일일 드라마 '못난이 주의보'(극본 정지우 / 연출 신윤섭)의 현우가 본방 사수를 위한 최고의 셀카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다.
극중에서의 첫 등장을 앞두고 최고의 셀카 인증샷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는 것.
sidusHQ의 공식 미투데이에는 "꽃미남 고시생 '강철수'가 지금 여러분을 만나러 갑니다. 드디어 오늘! 화제의 SBS 일일 드라마 '못난이 주의보'에 현우씨가 등장하신다고 하네요. 여러분 모두 본방 사수 해주실 거죠?"라는 글과 함께 현우의 최고의 셀카 인증샷이 29일 게재됐다.
공개된 최고의 셀카 인증샷 속 현우는 방송국을 배경으로, 꽃미남 연기자다운 자체발광 미모를 자랑하며 시선을 모은다. 또한 싱그러운 미소와 함께, 별 문양의 포인트 무늬가 인상적인 깔끔한 셔츠로 패셔니스타임을 입증하기도. 더불어, 극중 고시생 설정임에도 불구하고 댄디하고 스타일리쉬한 모습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어 첫 등장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현우는 '못난이 주의보' 고시 준비가 직업인 장수 고시생 '강철수'로 등장, 극중 강별과 풋풋한 로맨스를 선보이며 극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전작인 '더 바이러스'에서 선보였던 '처절 사투남'과는 다른 180도 다른 생활 밀착형 연기와 함께, 귀엽고 친근한 모습으로 팔색조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기도.
이렇게 현우의 등장과 함께, 임주환, 강소라, 강별, 최태준, 신소율 등의 출연진과 가슴 따뜻한 스토리 전개를 선보이며 착한 드라마로 호평 받고 있는 SBS '못난이 주의보'는 평일 저녁 7시 2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