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기웅 팬클럽, 4년간 꾸준히 쌀화환 응원 '대단해'

입력 2013-05-28 16:14
수정 2013-05-28 16:15
[한국경제TV 양소영 인턴기자] 배우 박기웅의 팬들이 쌀화환 응원을 4년째 이어오고 있어 화제다.



박기웅의 중국 팬들은 27일 오후 8시 서울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VIP시사회에 쌀화환을 보내 박기웅을 응원했다.

박기웅 응원 드리미 쌀화환에는 ''은밀하게 위대하게' 대박 기원, 박기웅 중국바이두바' '아이러브 유 타임즈 인피니티(I love you times infinity), 박기웅 중국팬 타임즈 인피니티(Times Infinity)' 등의 응원 문구가 적혀 있었다.

또한 지난달 30일 열린 '은밀하게 위대하게' 출정식 및 쇼케이스에는 박기웅 공식 팬카페 '에브리띵(EVERYTHING) 박기웅'에서 사료드리미화환 300kg를 보내왔으며 일본 팬들도 드리미 쌀화환 40kg으로 박기웅을 응원했었다.

박기웅 공식팬카페 '에브리띵 박기웅'은 쌀화환 문화가 활성화되기 전인 2010년 MBC 드라마 '황금물고기' 제작발표회에 처음으로 쌀화환을 보내 드라마 응원 쌀화환 문화가 활성화되는 계기를 만들었다.

이어 2011년 8월 SBS 드라마 '더뮤지컬' 제작발표회와 지난해 5월 KBS2 드라마 '각시탈' 제작발표회 그 해 10월 SBS 플러스 드라마 '풀하우스 테이크2' 제작발표회에도 드리미 쌀화환을 보내 박기웅을 응원했다. 박기웅 응원 드리미 쌀화환은 박기웅이 지정하는 결식아동 등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쌀로 기부된다.

한편 북한의 남파특수공작 5446 부대의 최고 앨리트 요원 원류환(김수현) 공화국 최고위층 간부의 아들 리해랑(박기웅) 공화국 사상 최연소 남파간첩 리해진(이현우)이 조국통일이라는 원대한 사명을 안고 남한으로 침투해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내달 5일 개봉할 예정이다.(사진=드리미)

★재미로 보는 기자 생각

박기웅도 팬들도 훈훈하구먼~ 와우!

sy7890@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