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장소에서 최상의 커피를 제공하는 ‘카페 드롭탑(www.cafedroptop.com)’이 오는 30일(목) 브랜드 모델 전지현의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드롭탑 100호점 돌파를 기념하고자 기획된 이번 행사는, 명동점 1일 매출 전액을 굿네이버스에 기부하는 프로그램을 알리고 독려하기 위해 특별히 마련되었다.
<커피잔을 들고, 마음을 나누다>라는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기부 프로그램은 팬 사인회가 진행되는 30일 목요일, 명동점의 1일 매출 전액을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에 기부할 예정이다. 기부금은 굿네이버스의 ‘Good Water Project’ 캠페인을 후원하고, 물 부족 및 오염된 물로 고통 받는 아프리카 아동들에게 깨끗한 물을 제공하는데 쓰이게 된다.
한편, 전지현이 참여하는 팬 사인회는 오는 30일(목) 오후 12시부터 1시까지 드롭탑 명동점(서울특별시 중구 명동1가 10-1 명동센트럴빌딩 1층)에서 펼쳐지며, 행사 당일 명동점에서 커피 구매 시 제공하는 팬사인회 참가 번호표를 받은 후 참여 가능하다.
이외에도 카페 드롭탑은 100호점 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전개하고 있다. 드롭탑 <커피잔을 들고, 마음을 나누다> 기부 프로그램 및 전지현 팬사인회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cafedropto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