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이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하는 '제1기 NH농협은행 고객패널 발대식'을 가졌습니다.
농협은행은 27일 고객중심 경영의 일환으로 고객 의견청취와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다양한 직업과 연령의 고객 100명으로 구성된 고객패널의 발대식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습니다.
패널들은 올해 11월까지 온라인카페를 통해 농협은행 신상품 선호도 조사와 제도개선 의견제시, 금융상품 개발 아이디어 제안과 설문조사 등 농협은행의 상품과 마케팅 분야 개선에 참여하게 됩니다.
농협은행은 성공적인 고객패널제도를 위해 다양한 의견이 즉각 공유·검토될 수 있도록 별도의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개별적인 피드백도 실시할 예정입니다.
신충식 농협은행장은 "“고객에게 필요한 은행으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고객패널의 다양한 의견들을 객관적이고 솔직하게 수렴하여 고객중심 경영실천을 통한 선도은행으로의 도약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