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브랜드 데상트(대표 김훈도)가 청계산에서 펼쳐진 익스트림 스포츠대회 '2013 데상트 트레일 레이스'를 25일 성황리에 개최했습니다.
데상트가 올해 새롭게 선보인 '2013 데상트 트레일 레이스'는 도심을 벗어나 자연의 한계를 극복하고 도전하는 익스트림 스포츠 대회로, 스포츠의 새로운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습니다. 총 500명이 참가한 이번 행사는 11km의 청계산 트레일 러닝 코스를 남자는 4시간, 여자는 5시간 내에 완주하는 구간으로 참가자들에게 보다 짜릿한 성취감을 맛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특히, 40~50대 참가자가 주를 이루는 기존의 마라톤대회와는 달리 행사 전부터 20대 젊은 층의 폭발적인 참여를 이끌어내며 누구나 함께 러닝을 즐기면서 참가할 수 있는 트렌디한 대회로 펼쳐져 많은 참가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참가자들은 경기 시작 전 골프선수 겸 트레이너인 정아름 선수의 '스트레칭 클래스'로 몸을 풀고, 9시부터 본격적인 11km의 청계산 코스 레이스를 시작했습니다.
MC김제동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스포츠 매니아인 배우 이진욱, 정겨운, 박건형 등과 오상진, SNL의 김슬기, 가수 유키스, 쥬얼리 등 인기 연예인과 모델들을 비롯해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양학선 선수, 격투기 선수 서두원 등 스포츠 스타들까지 레이스에 참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