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구 드라마 ‘네일샵 파리스’ OST 참여

입력 2013-05-26 15:20


▲ 봉구



[한국경제TV 유병철 기자] 드라마 <</SPAN>네일샵파리스> OST Part2의 삽입곡 ‘아무 말도 하지 마’가 대중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가운데, 숨은 실력파 신인가수 ‘미칠 것 같아’로 화려하게 데뷔한 길구봉구의 봉구가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아무 말도 하지 마’는 파워풀하고 시원한 보컬이 돋보이는 곡으로 최고의 히트 작곡가 이현승과 짱가가 만들어낸 합작품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가사로 절묘한 삼박자와 귀와 가슴을 파고드는 듯한 봉구의 시원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또한 세련된 편곡과 ‘아무것도 없지만 너만을 사랑하는 나를 기다려 달라’는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한 곡으로 곡의 후반부로 갈수록 봉구의 파워풀한 애드립과 가창력은 곡의 긴장감을 더해준다.



<</SPAN>네일샵 파리스>는 매주 금요일 11시 MBC 퀸과 MBC 드라마 넷에서 밤 12시에 방영 중이며 미남 네일 아티스트들이 펼치는 해프닝을 담은 트랜디 드라마이다.



한편 길구봉구는 지난 4월 발매한 ‘미칠 것 같아’가 많은 사랑을 받은 가운데 뛰어난 가창력과 진행 실력을 기반으로 현재 유스트립 공식채널을 통해 진행하는 생방송 <</SPAN>구구라디오>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ybc@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