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 오늘의 패션 신제품

입력 2013-05-23 18:27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프로스펙스가 경량 아동워킹화 W 플러스 키즈(W PLUS KIDS)를 출시했습니다. 성장기 어린이들을 위해 앞볼이 기존 워킹화 대비 0.5cm 넓고 편안한 와이드 핏(Wide Fit)을 적용했고, 아이들이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도록 밸크로 타입으로 디자인했다고 합니다. 또한 스파이크화 구조로 접지력과 추진력이 향상돼 움직임이 많고 활동적인 아이들에게 적합하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입니다.



도크는 여름 시즌을 맞이해 개성 넘치는 그래픽 티셔츠를 선보였습니다. 부드러운 면 소재에 자연스러운 핏이 특징입니다. 글자를 변형해 아트적인 느낌을 가미한 캘리그래피 티셔츠나 팝적인 요소가 강한 일러스트 티셔츠 등은 도크만의 유니크하고 위트 있는 감성을 담아 냈다고 하네요.



캘빈 클라인 진 액세서리는 브랜드 특유의 심플함과 모던함을 표현한 오리지널 크로스백을 내놨습니다. 폴리우레탄 소재로 세탁이 간편하고 금방 해질 염려 없이 보관이 쉬워 일상생활에서 간편히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 백입니다. 아웃 포켓의 여유 있는 수납공간까지 갖춰 귀중품이나 간단한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겠네요.



브루노말리는 빨라진 더위에 맞춰 여름철에도 시원하게 맬 수 있는 백팩인 파코 에스티보를 출시했습니다. 가벼운 면 감촉의 폴리트윌 원단을 사용해 시원한 질감을 살렸다고 합니다. 블루, 오렌지, 그린 비비드한 컬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케쳐스는 초경량 미니멀 패션화 고워크를 선보였습니다. 무게가 98g(여성 230mm 한 족 기준)으로 가볍고 신축성과 복원력 또한 뛰어나다고 하네요. 리살라이트(Resalyte) 소재를 사용해 기존 슬립온 슈즈의 쿠셔닝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라푸마는 경쾌한 디자인에 기능성까지 높인 쿨테크 티셔츠를 출시했습니다. 습기는 빠르게 마르고 바람이 쉽게 통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여름 산행에 나서는 이들에게 활동성을 보장한다고 하네요. 또한 신축성이 좋기 때문에 격한 스포츠나 레저 활동에도 적합하답니다.



트루릴리젼은 여름을 맞아 남성용 피케셔츠를 내놨습니다. 100% 순면으로 이뤄져 부드러운 촉감은 물론 뛰어난 착용감이 특징입니다. 또한 순면으로 구성된 만큼 땀이 많은 여름 흡수 능력을 최대화 시켜 항상 상쾌하고 산뜻한 느낌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페이디드 블랙, 스카이블루, 화이트, 올드 세이지, 페이디드 네이비 다섯 컬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와일드로즈는 론칭 20주년 기념으로 자외선에 대처할 수 있는 스페셜 UV-CUT 세트 상품을 개발해 출시했습니다. 소재 자체에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고 있는 썬캡과 토시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네요.

jiyou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