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무균클린 줄기세포 가슴성형의 이유 있는 인기

입력 2013-05-23 14:07


노출의 계절 여름이 다가오고 있다. 바캉스 시즌에 맞춰 몸짱 열풍과 함께 다이어트, 헬스 등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유는 간단하다. 시선을 두려워하지 않는 몸매를 자랑하고 싶기 때문이다. 날씨가 본격적으로 더워지며 여름 휴가철과 방학을 맞아 성형외과를 찾아 내원 상담을 하는 경우가 늘고 있어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특히 여성들은 노출의 계절에 따른 고민으로 전전긍긍하고 있다. 외면 받을 수 밖에 없는 가슴크기가 남들과 더욱 비교 되고, 이 때문에 시선 받을 수 있는 가슴라인을 위해 가슴성형에 대한 상담도 이 기간 집중되고 있다.

시선을 받으며 남들이 부러워 할 수 있는 가슴라인이 있는 반면 외면 받는 또 감추고 싶은 가슴이 있다 이 경우 자신감이 사라져 즐거운 여름 바캉스를 뭔가 죄지은 사람처럼 스트레스를 받으며 보내게 된다.

여름 휴가시즌에 맞춰 가슴성형 상담 수가 증가하게 되는 것은 비키니라인에 가장 아름답고 섹시한 가슴을 만들고 싶어하는 여성들의 심리 때문이다.

가슴성형은 크게 보형물을 넣는 방법과 자신의 몸에서 지방을 추출해 가슴을 키우는 가슴지방이식이 주를 이룬다. 하지만 보형물을 넣는 방법은 그에 따른 합병증과 재수술이 발생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이에 대한 부담감을 갖고 있는 여성들은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가슴 확대를 위해 줄기세포 가슴성형을 찾는 여성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벨리타성형외과 김한욱 원장은 “가슴성형은 가슴의 크기가 작아 가슴의 크기를 확대하기 위해 보형물을 삽입하는 수술인데 단지 가슴의 크기만 확대시켜주는 것이 아닌 가슴라인을 더욱 아름답고 돋보이게 만들어 자신감 있는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수술로 줄기세포 가슴성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상태다”고 말했다.

여름철만 오면 왠지 자신감 없어지고, 남들과 같은 비키니를 입으려 해도 외면 받을 수 밖에 없었던 외모를 남들 앞에 당당해 지고 싶어 한다면 움추려 있기 보다는 용기를 내어 전문의와 상담은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한편 여름철 관심이 가장 많은 성형으로 눈성형, 코성형, 안면윤곽, 줄기세포성형 등이 대표적 성형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해외유학생, 중국이 중심이 된 해외의료관광 등의 국내 유치 활동도 활발해 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