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드롭탑 2년만에 100호점 돌파‥청담사거리점 오픈

입력 2013-05-22 14:30
카페 드롭탑(DROPTOP, www.cafedroptop.com)이 100호점을 돌파 했다. 서울 청담 사거리에 오픈 할 100호점은 2011년 6월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한 이후 2년만이다.

카페 드롭탑 100호점은 뷰티, 패션은 물론 오피스가 밀집되어 있는 청담사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탁 트인 전면과 야외 테라스가 돋보이는 익스테리어로 구성할 예정이다. 또한, 드롭탑 특유의 고급스럽고 빈티지한 인테리어는 청담동 상권과 어우러져 유럽 노천카페의 낭만을 그대로 재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카페 드롭탑의 이러한 성과 배경에는 까다로운 싱글 남녀의 입맛은 물론 가족 소비자까지 아우르는 메뉴, 각 가맹점의 매출 및 운영을 케어하는 시스템, 드라마 PPL·TV CF·다양한 이벤트·전지현을 활용한 빅스타 마케팅 전략 등을 꼽을 수 있다.

또한, 카페 드롭탑은 작년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등 커피 프랜차이즈 부문 대상을 수상해 경쟁력을 인정받아 신뢰감을 더했다.

한편, 100호점 돌파 기념 이벤트로 오는 24일부터 약 보름 동안 아모레 퍼시픽 한율 율려원액, 삼성 갤럭시 S4, 나트랑 여행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