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www.adidas.com)가 오는 6월 15일 (토) 오전 9시부터 올림픽 공원 내 88 잔디 마당에 세워지는 아디다스 팝-업 짐(pop-up gym)에서 여성들만을 위한 축제, 트레이닝 파티 ‘마이걸즈 서울(#mygirls seoul)’을 개최한다.
참가 신청은 아디다스가 지난 3월 전세계 여성들을 위해 런칭한 디지털 매거진, 마이걸즈 진(adidas.com/mygirls)을 통해 오는 5월 24일 (금)부터 접수하면 된다. 참가 인원은 선착순 2000명이며 참가 비용은 2만원으로 참가자 전원에게는 마이걸즈 티셔츠와 스페셜 기프트가 증정될 예정이며, 기존 마이걸즈 캠퍼스 또는 클래스 참가자는 참가비를 면제받을 수 있다.
이번 트레이닝 파티는 지난 3월부터 진행된 아디다스 우먼스 캠페인 이벤트의 일환으로 여대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마이걸즈 캠퍼스’, 직장인 여성들과 함께 한 ‘마이걸즈 클래스’ 등 캠페인의 대장정을 마무리하는 자리이다.
여성들만의 뜨거운 열정과 스토리를 공유하고,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극대화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전문 트레이너의 지도 아래,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트레이닝 클래스와 리사 오노, 렌카, 리사 해니건, 윤하, 요조, 한희정 등이 참여하는 애프터 콘서트로 꾸며진다.
아디다스 우먼스 캠페인 ‘all in for #mygirls’은 아디다스 마이걸즈 페이스북(facebook.com/mygirls.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