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컨버스는 다가오는 뮤직 페스티벌 시즌의 첫 시작을 알리는 뮤직 이벤트인 2013년 글로벌 뮤직 캠페인 ‘컨버스 겟 라우드 긱스(Converse Get Loud Gigs)’를 31일 홍대 aA 디자인 뮤지엄에서 진행한다.
이미 뉴욕, 런던, 바르셀로나, 마드리드 등에서 진행된 컨버스의 겟 라우드 긱스는 도심에서 목청껏 소리 높여 뮤직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며 전 세계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캠페인이다. 이번 뮤직 캠페인은 갤럭시 익스프레스, 3호선 버터플라이, 레이지 본, 후후, 판타스틱 드럭 스토어, 서교 그룹 사운드의 공연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또한 이번 이벤트는 컨버스 코리아 페이스북과 동영상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인 유스트림 을 통해 생생한 공연 실황을 느낄 수 있다. 전국 컨버스 매장에서는 척 테일러와 썸머 스니커즈 척아웃을 구매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공연 초대권인 긱스(Gigs) 티켓을 증정할 예정이며, 구매 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게는 긱스 패키지를 증정한다.
jiyou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