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양소영 인턴기자] 배우 김지우가 남편 레이먼킴과 찍은 신혼여행 인증샷을 공개했다.
김지우는 18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로스카보스(Los Cabos)...파도 소리 들으며 밥 먹고 친절한 사람들 사이에서 웃고 떠들고...지상 낙원이 따로 없다..!! 멕시코 점점 사랑스러워진다 헤헷..!!!근데...동양인 우리밖에 없어'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또한 19일에는 '우린 여기서도 '패밀리 가이(family guy)'를 시청 중. 심지어 댈러스 공항에서 산 미니 프로젝터로..!!! 끼야오오...!! 완전 신나...!!'라는 글과 사진에 이어 '여긴 아침 시간...!!!!!!'이라는 짧은 글을 올렸다.
김지우 레이먼 킴 부부는 지난해 올리브채널 '올리브 쇼-키친 파이터'를 통해 인연을 맺었으며 13일 결혼식을 올렸다. 현재 멕시코로 신혼여행을 떠났다.
공개된 사진 속 김지우와 레이먼 킴은 다정하게 이마를 맞댄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편안한 모습으로 애니메이션을 감상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이어 김지우가 검은 모자를 쓴 채 찍은 깜찍한 모습과 남편 레이먼 킴의 옆 모습을 찍은 사진을 공개, 신혼부부다운 모습을 자랑했다.(사진=김지우 트위터)
★재미로 보는 기자 생각
김지우 레이먼 킴 신혼여행, 정말 행복해보여!
sy7890@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