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최고의 호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막을 내린 제13회 웨딩앤 웨딩박람회

입력 2013-05-20 13:46


㈜웨딩앤아이엔씨의 주최·주관으로 개최되었던 제 13회 웨딩앤 웨딩박람회가 지난 5월 17일~19일까지 3일간의 일정의 행사로 막을 내렸다. 이번 박람회는 2013년 상반기에 진행된 웨딩박람회에서는 그 규모가 가장 큰 박람회로서 3천 쌍이 넘는 많은 관람객의 관심 속에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는 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과 신혼여행, 한복, 예물, 예복 등 결혼준비에 관계된 모든 업체가 참가한 대형 웨딩박람회로 단순한 상담만이 아닌 박람회장 안에서 모든 결혼준비를 한번에 할 수 있는 기회였다.

또한 박람회에 참여한 고객에게 푸짐한 이벤트 행사를 진행했는데 필립스 데일리 전기 양면 그릴, 필립스 헤어드라이어, 오휘 하이드라 수분미스트 세트, 오휘 CC크림 스페셜 세트, 후르츠 가든 핸드로션 등을 경품으로 지급했다. 매일 2시, 4시, 6시에는 계약고객을 대상으로 명품백 프라다 사피아노, 루이비통 스피디백 등을 비롯한 신혼여행 상품권, 침구세트, 폐백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고객에게 지급되었다.

이번 행사에서 프라다 사피아노백에 당첨된 김승운씨는 “웨딩앤 웨딩박람회에 참여한 업체들의 도움으로 행복한 결혼준비를 시작할 수 있었으며 앞으로도 박람회에 참여한 많은 신랑·신부들에게도 행복이 가득했으면 좋겠다”라며 행운의 기쁨을 전했다.

경품 이벤트 외에도 20여 드레스업체와 예복업체가 마련한 무료 피팅 시연회도 인기였다. 드레스숍의 피팅비용이 5만원 내외가 소요되는 현실에 고객의 부담을 줄이고자 마련된 이번 행사는 선착순으로 300쌍에게 무료로 메이크업 시연과 원하는 드레스를 입고 사진촬영의 기회까지 제공되었는데 많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다양한 결혼 상품과 선물로 꾸며진 제 13회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수많은 관람객을 기록하며 19일 저녁 8시를 기해 성황리에 종료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