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회 후 힐링캠프 통해 김샘학원 노하우 공개 예정
[한국경제TV 박정호 기자] 수학교육 전문 김샘학원이 지난 7일부터 2주간 전국 10여곳에서 실시한 사업설명회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최근 학원시장은 스토리텔링 수학과 융합인재교육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과당경쟁, 수강생감소, 교육컨텐츠 부족 등으로 인해 위축돼 왔다.
이러한 현실을 반영하듯 김샘학원 사업설명회에는 총 300명이 넘는 학원장들이 참석해 큰 관심을 보였다.
사업설명회에서 특히 돋보였던 것은 서술형대비 수학특화교재인 '서술술논술술'. 이 교재는 수학의 기본인 개념부터 시중에서 볼 수 없는 신유형의 평가 경향까지 완벽하게 분석하여 반영한 것으로, 다양한 레벨에 적용 할 수 있어 참신함이 돋보인다. 교사용 교재는 문제의 접근법뿐만 아니라 평가기준까지 제시하고 있어 특별한 교육이 필요없이 바로 연구하고 수업에 임할 수 있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단순히 김샘학원의 교재와 시스템을 알리는 자리가 아니라 설명회 후에 '힐링캠프'라는 독특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힐링캠프는 가맹여부와 상관없이 김샘학원의 직영캠퍼스를 탐방하는 프로그램으로, 사업설명회에 참석한 원장들 중 신청자에 한해 진행되는 행사다.
힐링캠프를 신청한 원장들은 오는 21일부터 총4회에 걸쳐 서울 마포캠퍼스와 대구 수성캠퍼스에서 학원을 운영하면서 겪게 되는 여러 가지 어려움들을 공유하고 김샘학원 직영캠퍼스의 운영노하우를 있는 그대로 전수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설명회에 참석한 학원장들은 "김샘학원의 설명회에서는 장삿속이 아닌 사람 냄새가 나서 좋았다.", "수학교육시스템, 교재, 온라인 시스템을 검토해보면 수학을 오랫동안 가르쳐온 관록이 느껴진다." 등의 소감을 전했다.
수학교육 김샘학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가맹문의는 홈페이지(www.ikimsam.com) 또는 전화(1566-2849)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