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날도바시니, 배우 고수가 제안하는 '슬림핏 셔츠' 스타일

입력 2013-05-20 11:00
수정 2013-05-20 15:05


배우 고수가 모델로 활약 중인 패션그룹형지(회장 최병오)의 남성 캐주얼 브랜드 '아날도바시니’(www.abmen.co.kr)가 여름을 맞아 스타일이 돋보이는 셔츠 베스트 아이템을 추천했다.

이번 2013 S/S 시즌 선보인 여름 화보 속에서 고수가 착용하여 유명해진 일명 '고수 스타일'의 아날도바시니 반팔 체크 슬림핏 셔츠 제품은 가볍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여름철 대표 아이템으로,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남성 고객층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제품의 특징은 고급스러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체크 패턴의 슬림한 핏 디자인과 카라에, 착용감도 편하면서 몸매는 날씬해 보이는 강점이 있다. 또한 세탁 후 옷이 수축하지 않도록 전체를 워싱하는 가먼트 워싱 공법을 사용해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즐길 수 있다. 또 어느 스타일에나 손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어 핫썸머까지 착장 가능한 청량감이 있는 와샤 소재의 자켓과 베이직한 데님이나 면 팬츠, 혹은 반바지와 함께 매치하면 한층 스타일리쉬한 캐주얼룩을 연출할 수도 있다.

한편 배우 고수는 SBS 새 월화드라마 '황금의 제국'의 남자 주인공 장태주 역에 캐스팅돼 안방극장으로 돌아온다. '황금의 제국'은 인기 드라마 '추적자'의 박경수 작가와 조남국 PD, 배우 손현주 콤비가 다시 뭉친 작품으로 1990년부터 2010년까지 20여 년에 이르는 한국 경제사 격동기에 한 국내 굴지 재벌가의 가족 사이에서 벌어지는 치열한 후계다툼을 그릴 예정이다. '장옥정, 사랑에 살다' 후속으로 오는 7월 1일(월) 밤 10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