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6일 한화의 첫승에 감격해 우는 '한화 눈물녀'중 한 명 (사진=MBC SPORTS방송화면)
지난달 16일 TV 중계 화면에 뜨거운 눈물을 흘리는 장면이 잡혔던 '한화 눈물녀'가 19일에는 시구자로 나서 화제다.
19일 대전구장에서는 한화이글스와 두산베어스의 시합이 열렸다.
이날 시구와 시타에는 '한화 눈물녀'들로 알려진 사람들이 초청됐다
지난달 16일 대전구장은 한화는 13연패의 악몽을 끊고 시즌 첫 승을 기록했다.
이 때 김응룡 감독과 김태균 선수의 눈가에 눈실울이 붉어진 것과 함께 팬들의 뜨거운 눈물이 화제가 됐었다.
한화 구단측은 당시 화제의 '한화 눈물녀'들을 수소문했고 결국 19일 시구와 시타자로 나서게 된 것이다.
미녀 여자 연예인들의 섹시한 의상과 투구폼으로 자리매김한 시구자리에 진정한 팬을 올린 한화의 의리가 돋보인 날이었다.
한화 눈물녀들의 시구 시타를 지켜본 네티즌들은 "한화의 저런 팬서비스 때문에 사람들이 계속해서 응원하는 것 아니겠냐" "괜히 보고 있는 나도 뭉클해졌다" "이제 한 번 쭉 직진으로 나가보자"등의 반응을 보였다.
* 한국경제TV 홈페이지(www.wowtv.co.kr)에서 프로야구를 생방송으로 보세요!!!
한국경제TV는 유스트림과 함께 2013년 프로야구 모든 경기를 생방송으로 시청할수 있는 사이트를 지난 16일 오픈했다.
이번 사이트 오픈은 유스트림과 공동으로 전국에서 펼쳐지는 모든 프로야구 경기를 휴대폰과 PC에서생방송으로 볼수 있다.
오늘의 경기일정 정보는 물론 팀순위 정보와 아깝게 놓친 지난 경기 동영상도 볼수 있으며 프로야구와 관련된 정보와 치어리더를 비롯한 선수들의 생생한 영상까지도 더해진다.
@ 휴대폰으로 프로야구 생중계 보기 ☞ http://goo.gl/Lin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