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년의 날 진짜 필요한 건 '이것'

입력 2013-05-16 18:06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다가오는 5월 셋째 주 월요일은 성년의 날이다. 20세가 된 것을 축하함과 동시에 성인으로서 책임감을 일깨워 주는 평생 단 한번뿐인 소중한 날로 향수, 장미꽃 그리고 키스 이 세 가지 아이템을 성년의 날에 꼭 받아야 할 선물로 손꼽는다. 하지만 최근에는 선물보다 오히려 좀 더 실용적인 것을 선호하는 추세다.

▲ 품격을 담은 시계



시계는 사회의 첫 발을 내딛는 성년들에게 시간에 대한 책임감과 소중함을 전하는 뜻을 담고 있다. 또한 품격을 나타내는 지표로도 평가되기 때문에 선물로 제격이다.

갤러리어클락에서 전개하는 휴고 보스 워치는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으로 슈트는 물론 캐주얼한 스타일과도 잘 어울린다. 행운의 숫자 8을 콘셉트로 아시아에서만 출시되는 커플 워치는 커플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이템으로 성년의 날을 맞은 커플들에게 좋다.

닉슨의 러버 워치는 비비드한 컬러와 러버 소재가 어우러져 활동성을 강조한 실용적인 제품이다. 생활 방수 기능까지 더해져 다가오는 여름 가벼운 물놀이와 축제에서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 더 아름답고 멋있어져라~



최근에는 남녀를 불문하고 가장 관심 있는 분야 중 하나가 바로 외모이다. 어린티를 벗고 성인이 된 이들에게 더욱 그럴 터. 특히 여자들은 자신의 얼굴을 마법처럼 바꿔주는 화장이라는 것에 푹 빠져있을 때이다. 이럴 때 화장품 선물은 더없이 좋다.

피부엔의 디어.제인 모닝 듀 멜팅 파운데이션 SPF42 PA++는 피부 온기에 녹는 멜팅 베이스와 Soft Spreading System을 적용해 들뜸 없이 밀착되고 메이크업을 오래 지속시킨다. 선의 열매 아르간 오일과 기적의 나무 모링가 오일이 함유돼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한다. 또한 피부 손상의 원인이 되는 자외선 UVA와 UVB를 완벽 차단해준다.

디어. 제인 블링 걸스 젤리 글로즈는 내추럴하고 광택감 있는 입술을 표현해주는 제품이다. 인증 받은 유기농 아르간 오일과 아보카도 오일, 마카다미아씨 오일을 함유해 피지가 분비되지 않아 쉽게 거칠어지는 입술에 천연 토코페롤과 비타민 등 부족한 영양을 공급해준다. 또한 천연 베이스 원료를 사용해 입술 손상을 최소화한다.

jiyou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