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프랜차이즈 스마트뷰티센터 Bitiel(비티엘) 오송 뷰티 박람회 참가

입력 2013-05-16 10:31


박선영 광고 이미지



뷰티 프랜차이즈의 선두주자 ㈜코비스타에서 세 번째 브랜드로 신개념 스킨&다이어트센터 bitiel(비티엘)을 기획하였다. 에스테틱 노하우를 가진 7년차 이브클라인 뷰티센터(26개점)와 두피센터 웰킨 두피/탈모센터(47개점)의 모회사의 새로운 브랜드이다. 특히 웰킨 두피/탈모센터는 2012년도 랭키닷컴 1위, 지점수 1위인 회사이다.

Bitiel(비티엘) 시스템의 구성은 스킨케어, 다이어트&슬리밍 그리고 홈&에스테틱 관리로 크게 3분야로 나뉘어진다. 스킨케어 시스템은 피부 전 프로그램에 “동안”의 핵심 기술력을 적용하여 국내 최초 신기술을 적용한 개발기기 및 제품, 도구에 이르기까지 단독 개발 장비군들로 프로그램을 탄탄히 뒷받침하고 있다.

“선영아 나이값 좀 하자”로 시작되는 bitiel(비티엘)의 광고 문구에, 귀여운 표정으로 풍선껌을 물고 늘씬한 바디라인을 자랑하는 박선영 이미지가 뷰티족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7살 동안 만들기”의 Bitiel(비티엘)의 전속 모델로 선정된 여배우 박선영을 통한 스타 마케팅은 고객들이 브랜드에 대해 빠르게 인지할 수 있도록 하였다. Bitiel(비티엘) 본사는 전문화된 마케팅으로 뷰티 마케팅 전문 회사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지역 타켓팅, 제휴등을 비롯하여 비용대비 효율성 높은 마케팅 효과를 이끌어내는 것이 차별화된 큰 장점이다.

bitiel(비티엘) 브랜드를 알리고자 ‘2013 오송화장품·뷰티세계박람회’에 참가하고 있다. 오송뷰티박람회는5월 3~26일 24일간 KTX오송역 일원에서 펼쳐지며, 300개가 넘는 국내외 기업들이 참여한다. 화장품, 미용박람회성격을띠고있는이번오송뷰티박람회에서스마트뷰티센터 Bitiel(비티엘)은 뷰티 산업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뷰티 산업관에서 만나 보는 비티엘 부스에서는 다양한 정보와 이벤트를 제공한다. 7살 어려지는 선물 증정 이벤트, 광고 모델 연예인 박선영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섹션, 3D 스킨스캐너를 통한 피부 측정등 관람객이 직접 경험 할 수 있는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KAT한국두피모발협회 부회장이자, 두피센터 “웰킨” 과 8년차 “이브클라인 뷰티센터”의 강애선 대표가 밝히는 매출상승 노하우 강좌와 한국 여성창업 교육협회 회장의 뷰티창업에관한실질적으로도움이되는강좌권을관람객들에게추첨을통해증정한다.

강좌는 6월 4일 화요일, 6월9일 일요일 두 번 진행으로 총 3시간에 걸쳐 주)코비스타의 서울 본사에서 진행 될 예정이다. 강좌 신청은 오송 뷰티 박람회 현장과 비티엘 홈페이지 내 이벤트 섹션(www.btel.co.kr) 및 대표 전화를 통해서도 신청 가능하다.

특히, 매출 상승 노하우와 뷰티 창업에 관한 강좌는 뷰티 업종의 전반적 창업은 물론 피부관리실 창업에 관심이있는 창업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것이다. 2012년도 업계 랭키닷컴 1위, 지점수 1위인 회사의 강애선 대표와 한국 여성 창업교육협회 회장이 협업 강좌는 현실적인 경영과 뷰티 창업 정보를 직접 전달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