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가수 서태지(41)와 배우 이은성(25)이 15일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이은성과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의 인연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은성은 2003년 KBS2 드라마 '반올림'으로 데뷔했으며 2005년 방송된 '반올림2'에도 출연했다. '반올림2'는 고등학교 생활 모습을 그린 작품으로 당시 이은성은 김희철과 러브라인을 만들었다.
극 중 두 사람은 서태지와아이들의 팬으로 등장했다. 또한 김희철과 이은성의 키스신도 있었던 것. 이은성은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해 "김희철과의 키스가 첫키스였다"고 고백한 바 있다.
한편 서태지 소속사는 15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서태지가 자신의 홈페이지인 서태지닷컴을 통해 이은성과의 결혼을 전격발표했다'고 밝혔다.
이어 '서태지와 이은성은 2008년 서태지 8집 수록곡인 '버뮤다 트라이앵글' 뮤직비디오에서 처음 만났으며 그 후 서로 호감을 가지고 연락을 지속했다. 두 사람은 2009년 부터 본격적인 만남을 가지며 사랑을 차근차근 키워왔고 3년이 넘는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서태지는 이지아와 1997년 결혼했으며 2006년, 이지아가 이혼신청서를 제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서태지는 이은성과의 결혼이 재혼으로 두 사람은 최근 완공된 서울 평창동 자택에서 신혼살림을 준비중이다. 서태지는 지하에 새로 마련된 스튜디오에서 9집 음반을 준비중이며 이은성은 휴식 중이다.
★재미로 보는 기자 생각
서태지 이은성 결혼, 또 몰래하기 있기 없기? 날짜와 장소를 공개하라!
min@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