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가수 서태지(41)가 배우 이은성(25)과 공식적으로 결혼발표를 한 가운데 과거 성지글이 화제가 되고 있다.
2년 전인 2011년 온라인 포털사이트 네이버 지식인에는 '서태지와 이은성이 우결에 나올 확률은?'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이 글 밑에는 '100% 입니다'라는 답글이 달렸다.
글쓴이는 '그 둘은 2009년 서태지 뮤직비디오 '버뮤다 트라이앵글'에서 만났으며 그 전부터 교제를 하고 있었던 것으로 압니다. 또한 2010년 이은성이 웨딩화보를 찍었고 서태지는 평창동에 집을 짓기 시작했죠. 그것이 과연 무엇을 의미할까요?'라고 남겼다.
서태지 소속사는 15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서태지와 이은성은 2008년 서태지 8집 수록곡인 '버뮤다 트라이앵글' 뮤직비디오에서 처음 만나 그 후 서로 호감을 가지고 연락을 지속했다"고 밝혔다. 이에 이 성지글은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이어 소속사는 '두 사람은 2009년께 부터 본격적인 만남을 가지며 사랑을 차근차근 키워왔고 3년이 넘는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소속사는 자신의 홈페이지인 서태지닷컴에 직접 이러한 사실을 알렸다.
한편 서태지는 이지아와 1997년 결혼했으며 2006년, 이지아가 이혼신청서를 제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서태지는 이은성과의 결혼이 재혼으로 두 사람은 16살 차이가 난다.(사진=서태지컴퍼니)
★재미로 보는 기자 생각
서태지 이은성 성지글... 혹시 본인이 쓰신건가요?
min@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