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비키니라인 몸매, 레이저지방흡입술 주목

입력 2013-05-14 17:00


한낮 기온이 27~30도를 웃도는 날씨 속에 벌써부터 여름대비로 분주한 사람들이 많다. 최근 여성들 사이에서 비키니 몸매 만들기 프로젝트에 돌입하는 이들이 늘어난 것. 이를 위한 운동이나 식이요법 다이어트가 주목을 받는가 하면 병원을 찾아 지방흡입술을 받는 방법도 주목을 받고 있다.

과거에는 다양한 몸매관리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살이 빠지지 않아 지방흡입술로 눈을 돌렸던 경우가 많았지만 최근 지방흡입술로 먼저 슬림하고 매끈한 라인을 만든 후에 가벼운 운동을 통해 몸매를 유지하는 쪽을 선호하는 여성들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이는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기 위해선 시간과 노력이 필요한데, 운동이나 식이요법 등을 중도에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한다는 것이 그만큼 쉽지 않기 때문인 것으로 풀이된다.

지방흡입술은 말 그대로 피부 아래에 있는 지방세포를 흡입하여 제거하는 시술로 단기간 내에 복부, 허벅지, 종아리뿐만 아니라 얼굴과 팔뚝 등 다양한 부위에 몸매라인과 비키니라인을 살려줄 수 있다.

지방흡입술도 다양한 시술법이 있지만 최근에는 레이저지방흡입술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는 어코니아 레이저를 이용해 지방을 먼저 녹인 후 초미니관으로 흡입하는 방식으로 혈관을 건드릴 위험이 없고 피부자극이 적다는 것이 장점이다.

지방흡입 전문의 디올클리닉 장지연 원장은 “레이저지방흡입은 진동이나 수압방식의 수술 방법보다 피부자극을 최소화한 방법이며, 수술 절개 포인트를 눈에 띄지 않는 주름 부위와 같이 최소화하여 흉터가 거의 눈에 띄지 않는다”며, “체질에 따라 시술법이 약간씩 달라질 수 있으므로 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와의 자세한 상담 후 결정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디올클리닉의 지방흡입술은 슬림 레이저 지방흡입술로 지방흡입 부위를 360도 입체적으로 흡입하여 어느 각도에서 봐도 매끄러운 라인을 완성시켜 준다. 또한 지방흡입 집도 의료진의 지방흡입 수술 노하우가 풍부하고, 의사가 핸드크래프트 방식으로 수술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한편 디올클리닉은 현재 코필러를 비롯해 사각턱보톡스, 액취증보톡스, 종아리알보톡스 등 30~50% 할인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