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 뷰티NEWS] 엔뷰스퀘어 직장인을 위한 피로푸는 ‘바디런치케어‘ 행사진행

입력 2013-05-09 17:14


PM 12시부터 1시까지 청담에 위치한 뷰티마사지, 5만족 테라피 전문 엔뷰스퀘어에 발마사지를 받으며 브런치를 즐기는 사람들로 북쩍거린다.

엔뷰스퀘어 한 관계자는 “도산대로, 청담, 압구정 주변일대 직장인들은 점심시간을 이용해, 저희 엔뷰스퀘어에서 발과 등 마사지를 받으며 피로를 풀고 난 후 상쾌한 기분으로 오후근무를 시작 한다”고 말한다.

직장인들이 하루 중 가장 달콤해하는 시간이 점심시간이다. 이 시간 직장인들의 대체적인 시간활용법은 식사 후 오후 졸음을 쫓기 위해 커피타임을 갖는 것이다.

엔뷰스퀘어 오윤서대표원장은 “피로가 누적된 직장인들에게 점심시간동안 졸음을 쫓는 커피타임대신 특별한 휴식을 제공하고 싶었다”라고 말하며 ‘바디런치케어’ 상품을 개발한 동기를 전했다. 오원장의 각별한 뜻이 전해졌는지, 현재 엔뷰스퀘어는 힐링타임을 갖으려는 30대~40대 남녀 직장인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난 상태다.

엔뷰스퀘어의 바디런치케어는 발 마사지, 등관리 심시어 미니 페이셜관리까지 받으며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힐링 프로그램이다.

엔뷰스퀘어에는 바디런치케어이외에도 디톡스케어, 부위별 슬리밍케어, 신부를 위한 웨딩케어를 비롯한 우울증 테라피까지, 심신이 지친 사람들을 위한 다양한 케어프로그램이 마련 돼있다.

특히 엔뷰스퀘어는 케어 전 1:1개별맞춤 진단을 통해, 고객 개개인의 특성을 고려한 개별맞춤 테라피를 시행하고 있으며 엔뷰스퀘어 위치는 도산공원 맞은편 SB빌딩 5층에 위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