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신혼여행박람회’ 참가하고 ‘허니문 여행상품’ 푸짐한 할인 혜택까지

입력 2013-05-09 13:36


국내 최대 웨딩 컨설팅 업체 ㈜웨딩앤아이엔씨가 주최하는 ‘제13회 F/W 명품 신혼여행 박람회’가 오는 5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서울 지하철 3호선 학여울역 인근의 SETEC에서 힘차게 문을 연다.

이번 행사는 국내 유수의 허니문 전문 여행사들이 참가해 인기 여행 상품과 푸짐한 사은 혜택을 한자리에 모은 것으로, 허니문 여행지로 유명한 하와이뿐만 아니라 푸켓, 발리, 몰디브, 코사무이, 세부, 칸쿤, 보라카이 등 세계각국 여행지의 관광 및 휴양 프로그램이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준비돼 있다.

박람회 방문 및 계약 고객에게 최고 60만 원까지 허니문 특별 할인 혜택을 주며, ㈜웨딩앤아이엔씨만의 독점 제휴로 동화.워커힐 면세점 VIP 사은권이 전 고객에게 100% 증정된다. 또한, 박람회 선착순 방문 50쌍에게는 필립스 데일리 전기 양면 그릴, 필립스 헤어드라이어, 오휘 화이트 퓨리파잉 폼 세트, 오휘 퍼펙트 선블럭 블랙 기획 세트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참가 업체 ‘팜투어’에서는 계약 시 고급 여행용 가방과 허니문 화보집, 수중카메라, 기내용 에어 베개, 커플 비치샌들 등의 사은품을 제공하며, 선착순 100쌍의 계약 고객에게는 2013 최신유행 TANDY 보스턴백을 증정한다. 신한?롯데?하나SK의 3개 카드사와 제휴가 되어 있어 상기 카드로 결제 시 추가 5만 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점도 놓치지 말자.

‘하얀날개 여행사’는 ‘3+1 이벤트’로, 계약고객에게 슈에무라?비오템 화장품, 명품 여행가방, 허니문 앨범의 3종 선물 세트에 고급 강화유리접시를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또한, 부스 상담 고객 전원은 명품 마스크 시트 팩을 받을 수 있으며, 계약을 진행한 고객에게는 롯데백화점 상품권 오만원권이 사은 선물로 제공된다.

한편, 2013년 가을에 결혼 예정인 예비 신랑 신부 고객들은 이번 박람회에서 조기예약 시 추가 할인 혜택이 있다. 가을 시즌은 허니문 특성수기를 이루기 때문에 항공권 가격 인상 가능성이 있지만, 제13회 F/W 명품 신혼여행 박람회를 방문해 계약한 고객은 봄 시즌 가격 그대로 허니문 상품을 계약할 수 있어 오직 박람회장에서만 누릴 수 있는 독특한 혜택이다.

박람회 입장 사전 등록은 명품 신혼여행 박람회 홈페이지(www.luxuryhoneymoonfair.com)에서 할 수 있으며, 관람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사전 등록 및 방문자 전원에게는 전통 폐백음식 무료시식 체험 기회 및 후루츠 가든 핸드로션, 대학로 유명 연극 티켓 등 푸짐한 사은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제13회 F/W 명품 신혼여행 박람회 참석을 원하는 고객은 박람회 홈페이지(www.weddingnfair.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