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오늘의 패션 신상품

입력 2013-05-10 10:28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런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캐스 키드슨(Cath Kidston)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 기프트 세트 2종을 출시했습니다. 15일까지 판매되는 특별 기프트 세트는 토트백과 가죽버클 반 지갑, 북 백과 포켓파우치로 총 두 가지의 버전이 있습니다.

첫 번째 세트는 넓은 수납공간으로 실용적인 토트백과 화사한 플라워 프린트가 돋보이는 반 지갑으로 구성됐습니다. 이 세트는 기존 가격에서 5만원 상당 할인돼 제공됩니다. 두 번째 세트는 면 소재의 북백과 컬러감이 돋보이는 포켓 파우치로 이루어져 있으며, 기존 가격에서 1만원 이상 할인됩니다.



컨템포러리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엠엘비(MLB)가 LA 다저스 류현진의 선전을 기원하며 2013년 ‘LA썸머 스타일’ 라인을 선보입니다. 엠엘비(MLB)가 새롭게 출시하는 ‘LA 썸머 스타일’ 라인은 LA다저스에서 맹활약 중인 류현진의 선전을 기원하며 비욘드 클로젯(beyond closet)의 디자이너 고태용과 콜라보레이션한 제품과 엠엘비(MLB)의 컬러풀하고 핫한 제품들로 구성됐고 합니다. 스냅백, 티셔츠, 원피스 등으로 다양한 아이템으로 출시되며 엠엘비(MLB)의 시그니처 아이템뿐만 아니라 디자이너 고태용의 감각이 더해진 제품들까지 모두 유니크한 매력을 지니고 있다네요.



yeeuney@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