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윤곽수술없이 V라인 만들기, 빠르고 안전하게 시술하려면?

입력 2013-05-06 16:50
수정 2013-05-06 16:50


얼굴은 살이 좀처럼 빠지지 않는 부위다. 여성들은 얼굴에 지방이 과도하게 분포하게 되는 경우 많은 스트레스를 받는다. 턱 부분의 두툼한 지방으로 이중턱으로 보이는 경우도 있고 턱살이 늘어져 본래의 턱선이 거의 드러나지 않아 사각턱으로 보이는 경우도 상당하다. 또한 볼살이 유난히 두드러지거나 양쪽 볼을 가득 채우고 있는 심술보인 경우에도 좋은 인상을 심어주지 못한다.

이처럼 얼굴에 살이 많아 사각턱처럼 보이거나 턱뼈가 발달해 얼굴이 넓어 보이는 경우, 얼굴과 턱선의 경계가 불분명한 경우, 피부 탄력이 떨어져서 턱살, 볼살이 늘어진 경우 등 얼굴 지방으로 고민하는 여성들이 상당하다.

많은 여성들은 넓고 지방이 많은 얼굴에서 갸름한 V라인을 만들기 위해 피부관리실에서 얼굴 관리를 받거나 페이스요가를 하기도 한다. 혹은 얼굴라인을 살려준다는 화장품을 바르기도 한다. 그러나 V라인은 단순한 피부관리로는 단 시간에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없다.

이에 뼈를 잘라내야 하는 안면윤곽수술을 통해 매끈한 V라인 얼굴을 가지고 싶어하는 여성들이 많이 생겨났다. 하지만, 안면윤곽수술은 회복기간이 상당히 오래 걸릴 뿐만 아니라 수술비용에 대한 부담이 커 쉽게 수술을 받기는 어렵다. 이런 안면윤곽수술의 위험성을 배제해 뼈를 잘라내지 않고 시술하는 나노V라인수술이 요즘 큰 주목을 받고있다.

나노V라인은 크고 넓적한 얼굴을 갸름한 얼굴로 만들어주는 얼굴지방흡입수술로써 이 수술은 30분 정도의 짧은 시술시간이 걸리는데다가 일반 지방흡입보다 붓기가 심하지 않고 회복이 빠르다.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아 금요일 수술 후 바로 월요일날 출근이 가능 하다는게 장점이다.

나노V라인수술은 턱선지방, 이중턱지방, 과도한 볼지방, 광대살지방 등 지방이 없어도 되는 부위의 지방을 흡입하는 수술이며 지방세포 자체를 제거하기 때문에 제거된 지방세포가 다시 생기지 않는다. 또한 흡입한 지방을 관자놀이나 앞광대, 볼, 팔자주름부위에 이식하면 더욱 입체적인 얼굴을 만들 수 있다.

뷰티라인 성형외과 이강우 원장은 “나노V라인수술은 시술 전에 환자의 상태를 정확히 파악해 얼굴의 밸런스에 맞춰 지방이 많은 부위를 제거하는 것이 중요하다"면서 "나노V라인수술은 일시적인 지방분해 주사요법과 달리 미세케뉼라로 지방을 흡입하기 때문에 근본적으로 지방세포를 제거해 재발하지 않아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