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지은 생일 인증샷
[한국경제TV 유병철 기자] 최근 ‘YooHoo(유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시크릿의 메인 보컬 송지은 생일 인증샷이 공개됐다.
지난 5일 생일을 맞은 송지은은 이날 본인의 트위터를 통해 “우리 회사 식구들이 돌잡이 사진 같다고 놀린 생일 선물에 둘러싸인 쏭입니다. 크 고마워요. 언제나 부족한 저이지만 이렇게 큰 생일을 맞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 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송지은 생일 인증샷을 공개했다.
송지은 생일 인증샷 속 송지은은 귀여운 양갈래 머리에 무대 의상을 입고 팬들이 보내준 여러 선물에 둘러 싸여 카메라를 보며 깜찍한 표정을 짓고 있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아빠 미소를 짓게 하고 있다. 또 송지은의 생일이던 5일 내내 시크릿 멤버들과 B.A.P 멤버들의 축하 트윗이 끊임없이 이어지며 송지은과의 끈끈한 우애를 다시금 느끼게 했다.
송지은 생일 인증샷을 접한 팬들은 “누나 정말 생일 축하해요!”, “선물보다 귀여운 언니 포즈에 더 눈이 가네요.”, “친히 인증샷까지 남겨 주시다니 친절한 지은 씨.” 등의 멘션을 남기며 깜찍한 송지은 생일 인증샷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최근 네 번째 미니앨범 ‘Letter From Secret’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YooHoo’를 통해 사랑스러운 무대를 선보이고 있는 시크릿은 활발한 방송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ybc@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