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제떼 조명크림, 홈쇼핑 2회 방송에 3만 개 판매고 돌파

입력 2013-05-02 11:48


얼굴에 조명을 밝힌 듯 환한 피부를 가꿔주는 '조명크림'이 인기몰이 중이다.

아름다움의 가치를 추구하는 화장품 브랜드 리오엘리는 "지난 19일 NS홈쇼핑을 통해 론칭한 리제떼 매직화이트닝 크림이 단 2회 방송으로 약 3만개 이상 판매되는 성과를 거뒀다"며, "방송마다 준비한 수량보다 약 2배에 가까운 주문수량을 기록하는 등 대박행진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리오엘리 측은 리제떼 매직화이트닝 크림이 이처럼 큰 인기를 얻을 수 있는 인기요인으로 제품의 '기능성'을 꼽았다. 조명크림은 바르는 즉시 즉각적인 미백효과와 풍부한 수분감을 기대할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는 것.

업체는 "지속해서 사용해야 피부톤 개선을 기대할 수 있는 여타 제품과 달리 바르는 즉시 미백에 도움을 주는 '조명크림'의 시각적 효과가 홈쇼핑 판매량을 높인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는 정제수 대신 쌀겨수를 첨가해 촉촉함을 더했고, 화이트닝 효과가 우수한 뉴퍼 화이트 입자,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는 콜라겐, 리오엘리만의 독자적인 특허 성분인 피토 에이지, 피토 화이트, 피토 수딩이 함유되는 등 원료 사용에 차별화를 뒀기에 가능했다.

또 제품은 얼굴뿐만 아니라 얼룩덜룩함이 고민인 팔꿈치, 무릎, 목과 같은 부위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따로 씻어내는 번거로움이 없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매직 화이트닝 크림은 리오엘리 홈페이지(www.lioele.com)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