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오늘의 뷰티 신상품

입력 2013-04-30 17:51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국내 1호 뷰티 디렉터 피현정이 개발한 CC 크림이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에서 한정판으로 출시된다고 합니다. 올리브영과 피현정 디렉터가 공동 개발한 ‘피현정 디렉션’의 첫 신제품 ‘CC크림 플러스’가 5월 출시되는 것인데요, 앞으로도 시즌별로 트렌디 아이템을 선보인다고 하네요. 뷰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현정은 뷰티 전문 방송 프로그램 온스타일 ‘겟 잇 뷰티(Get It Beauty)’의 최초 기획 및 제작자이자 국내 1호 뷰티 디렉터입니다.

‘피현정 디렉션’의 첫 제품인 ‘CC크림 플러스’ 2종은 피부보호,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 등의 기능을 합친 멀티 제품으로, 중건성 피부를 위한 ‘01호 컴플리트 케어’와 지복합성 피부를 위한 ‘02호 컬러 체인지’ 총 2종으로 선보인다고 하네요. CC크림을 효과적으로 바를 수 있는 ‘꼼꼼 브러쉬’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5월 한 달간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고 합니다.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가 한정판 제품 ‘차차 고-고’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차차 고-고’는 베네피트 코리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베스트 셀러 ‘차차틴트’와 차차틴트 위에 덧바르면 촉촉하고 윤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반짝이는 투명 립글로스를 하나로 묶은 휴대용 사이즈의 2 in 1 제품으로 5월 한달 동안만 판매된답니다.

이벤트인 ‘틴트 러브 캠페인’은 5월31일까지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틴트를 구매하고 구매 당일 틴트 러브 카드에 자신이 원하는 사람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작성해 매장에 비치된 ‘사랑의 우체통’에 넣으면 베네피트가 카드의 주인공 선착순 1만명에게 깜짝 선물 문자를 발송하는 방식인데요, 문자를 받은 주인공이 베네피트 매장을 방문하면 메시지가 적힌 카드와 ‘미니 차차틴트(2.5ml)’, 무료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이 기간 동안 주요 백화점 내 베네피트 매장에서는 차차 틴트 파티가 열리는데요, 마네킹 ‘개비’로 분장해 샘플을 증정하는 모델과 함께 인증사진을 찍어 자신의 SNS에 올리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개비를 찾아라 이벤트’도 있다고 합니다.



피부과 시술을 집에서 혼자서 할 수 있는 더마스탬프가 인기를 얻는 가운데 나튀렐이 '헤리젠더마스탬프 키트'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합니다. 업체 측에 따르면 더마스탬프는 얼굴에 스탬핑하면 100여개의 미세바늘이 피부를 자가 재생시키고 모공 사이에 노폐물을 빼 줘 모공이 50% 축소되는 효과를 준다고 합니다. 또 피부 각질층에 미세통로를 내줘서 화장품 흡수율을 200배 높인다네요. '헤리젠더마스탬프 키트'는 더마스탬프와 천연 100% 마유(horse oil) 크림이 결합, 마유가 더마스탬프 후 피부에 난 미세상처를 빨리 회복 및 재생시켜주는 효과가 있다네요.



이태리 명품 남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에르메네질도 제냐(Ermenegildo Zegna)가 열정적인 삶을 사는 남성을 위한 프리미엄 향수 '우오모(UOMO)'를 5월 3일 본격 출시한다고 합니다. 우오모(UOMO)는 이태리어로 ‘남자’를 의미하며 현대적인 남성성을 상징한다는데요. '열정적인 삶을 살고 자신의 운명을 향해 거침없이 나아가는 야심찬 남성을 위한 향수'라는 콘셉트입니다.

유명 조향사 알베르토 모리야스(Alberto Morillas)가 개발에 참여했으며 제냐 베르가못(Zegna Bergamot)과 바이올렛틴 캡티브(Violettyne Captive)를 조합해 남성성을 두드러지게 보여 주면서 자신감과 확신을 전한다고 하는데요. 향수병은 수평 줄무늬로 역동성을 표현했고, 수직 유리 기둥으로 디자인돼 남성적인 느낌입니다. 에르메네질도 제냐 부티크와 남성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랩시리즈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3일부터 랩 시리즈 매장에서 우오모 향수 50ml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제냐 퍼퓸 파우치를 증정한다네요.



크레모랩(Cremorlab)의 수분침투 온천수 에센스 신제품 ‘T.E.N. 크레모 미네랄 트리트먼트 에센스’가 출시 3주 만에 품절됐다고 업체 측에서 밝혔네요. 크레모랩 측은 최근 발효 에센스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변덕스러운 환절기 피부 진정에 효과가 있어서인 듯하다고 자평했습니다.

‘T.E.N. 크레모 미네랄 트리트먼트 에센스’ 는 저자극 온천수 미네랄이 모공을 케어하고, 피부 친화력이 높은 온천 발효물을 함유하여 빈틈없는 수분공급은 물론 주름, 미백, 탄력, 피부결 정돈까지 도와 피부 본연의 빛나는 수분감을 되찾아준다는 설명입니다.

yeeuney@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