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양소영 인턴기자] 배우 송재림이 팬들이 보내준 쌀화환 인증샷을 공개했다.
26일 오후2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CGV IFC점에서 열린 MBC 퀸드라마 '네일샵 파리스'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송재림의 팬들이 보낸 쌀화환이 도착했다.
송재림 응원 드리미 쌀화환에는 '비엔토는 네일샵파리스를 응원합니다! 송재림 서포터즈 비엔토', '케이가 재림하다! '네일샵 파리스''란 응원 메세지가 담겨 있었다. 쌀화환은 송재림이 지정하는 결식아동 등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쌀로 기부된다.
지난 해 MBC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이훤 역할의 김수현을 지키는 호위무사 운검 역할을 맡으며 존재감을 알린 송재림은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사극보다 현대극이 더 좋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송재림은 '네일샵 파리스'에서 정의감이 넘치고 과묵하며 남성적인 이미를 지닌 '순정마초남' 케이 역을 맡았다. '네일샵 파리스'는 오는 5월 3일 여성채널 MBC퀸에서 방송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송재림 쌀화환 인증 보기 좋다" "송재림 쌀화환 인증 '해품달'의 무사역이 송재림이었어?" "송재림 쌀화환 인증 네일샵 파리스 기대된다" ‘"송재림 쌀화환 인증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드리미)
sy7890@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