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헬리콥터, 선글래스 귀요미 인증샷 방출 '미모 돋네'

입력 2013-04-29 11:04
수정 2013-04-29 15:23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그룹 JYJ 멤버 김재중이 헬리콥터 인증샷을 공개했다.



김재중은 28일 라인을 통해 '여러분 저 재중이에요. 화창한 봄날 여러분 어떻게 보내고 있나요? 저는 휴가를 다녀왔어요. 솔로 음반을 내고 아시아 투어까지 모두 마치고 즐겁게 떠난 달콤한 휴가'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몇 년 동안 우리가 가장 행복한 건 열심히 일하고 나면 꿀맛 같은 휴가가 기다리고 있다는 것이죠. 하하하'라며 '일주일을 일본에서 보냈어요. 친구들도 많이 만나고 맛있는 음식들, 소중한 추억들 많이 만들어서 여러분하고 살짝 공유하려고요'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또한 김재중은 '제가 헬기에서 찍은 사진. 누구랑 헬기를 타쓸까요? 저를 만나기 위해 우리나라에 왔덨던 먼진 친구! 하늘 위에서 기념 사진 하하! 그리고 친구와 함께 놀이동산고 았었어요'라는 글을 올렸다.

사진 속에는 김재중의 절친이자 일본 가수 겸 배우인 야마시타 토모히사의 모습이 담겨져 있었다. 사진 속 김재중과 야마시타 토모히사는 선글래스를 착용하고 헬리콥터 비행을 한껏 만끽하고 있었다.

마지막으로 김재중은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은 아름다운 사진을 보여드리고 저는 반가운 제 방에서 푹 잘려고요. 매번 공연을 할 때 마다 제게 보여주는 사랑. 이렇게 아름다웠어요. 감사해요'라며 헬리콥터 위에서 찍은 인증샷으로 자신의 마음을 표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재중 헬리콥터 인증샷 인맥 대박인 듯" "김재중 헬리콥터 인증샷 진짜 사랑받는 사람이네" "김재중 헬리콥터 인증샷 사진도 잘 찍어 진짜 멋있다" "김재중 헬리콥터 인증샷 개구쟁이처럼 나왔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JYJ 라인)

min@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