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가정의 달 5월 다양한 선물 방송 편성

입력 2013-04-29 08:56
CJ오쇼핑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다양한 선물용 상품을 판매합니다.

먼저 어린이 날을 앞두고, CJ오쇼핑은 놀이와 교구가 결합된 상품을 확대 편성합니다.

오는 30일 오후 1시 40분에는 3세부터 10세까지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컨텐츠형 원목가구인 '키즈펀테이블'을 정가 대비 58%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입니다.

유아교구 전문회사인 나비북스에서 아이 발달과정을 연구해 개발한 교구로, 자립심과 정리습관, 창의력 형성에 도움을 주는 상품이라는 설명입니다.

5월 2일 오전 10시 20분부터는 0세부터 5세까지 아이를 위한 상품인 유아입체북 '블루래빗 토이북'이 편성됐습니다.



유아의 연령과 발달 수준에 맞춘 다양한 책을 담아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아이의 오감을 자극해 지능·감성 계발 등 인지 발달에 도움을 줍니다.

아내를 위한 고급스러운 선물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5월 2일 오전 11시 30분 세크레토가 가정의 달 특집으로 운영됩니다.

이 날은 명품 브랜드인 구찌 가방을 일시불 구매 시 최대 30만원 할인, 무이자 12개월 혜택을 제공합니다.

부모님과 친지를 위한 선물을 찾는 고객에게는 5월 3일 오전 7시 15분 방송 예정인 '블랙모어스 트리플칸'이 방송됩니다.

블랙모어스는 깨끗한 환경을 가진 호주에서 생산한 프리미엄급 제품으로, 호주 1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입니다.

CJ오쇼핑 편성팀 신희권 팀장은 "5월은 고객들에게 큰 할인폭을 적용한 상품을 운영하는 만큼 지인들 선물 구입으로 지출이 많은 고객의 부담을 덜어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