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대학생 마케터 펀키아 디자이너(FunKia Designer)가 기아차를 알리기 위해 상해로 출발합니다.
기아자동차는 기아차 공식 블로그 펀키아(http://fun.kia.com)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FD 5명에게 ‘2013 상해 모터쇼’에 방문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현지 문화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번에 상해로 떠나는 FD들은 대학생다운 신선한 시각으로 다양한 미션 활동 등을 펼치며 기아차 알리기에 나서는 한편 동방명주타워, 예원 등 직접 체험한 중국 문화를 기아차 공식 블로그를 통해 국내에 소개할 계획입니다.
기아차 관계자는 "대학생 마케터인 펀키아 디자이너들이 해외에서 진행되는 기아자동차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기아차는 이 외에도 기아 글로벌 워크캠프, 에코 다이나믹스 원정대 등 유스마케팅 프로그램을 통해 성장세대에게 더욱 친숙한 이미지로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기아차는 2010년부터 대학생을 대상으로 참가 접수를 받아 펀키아 디자이너를 선발해 왔으며 선발된 인원들은 기아차의 마케팅 활동을 처험하고 이를 기아차 공식블로그인 펀키아를 통해 알리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해 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