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에서만 판매됐던 고급 견과류 ‘닥터넛츠’를 신세계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닥터넛츠'는, 신세계백화점 본점을 비롯해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SSG 푸드마켓 청담점 세 곳에서 오픈하고, 국내 백화점으로의 첫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입점 행사와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견과류 전문브랜드 닥터넛츠는 현대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식품브랜드를 만드는 식품벤처 '인테이크푸즈 INTAKE Foods'의 첫 번째 브랜드로, 1온스 견과 캠페인, 견과저널 보급, 견과전문서적 집필활동 등 올바른 견과류 섭취문화 형성을 위해 노력하는 건강 브랜드다.
백화점 관계자들은 해당 브랜드의 입점이 웰빙 트렌드가 인기몰이 중인 가운데 진행된 만큼, 큰 폭의 매출신장을 기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닥터넛츠의 입점기념 행사는 26일부터 오는 5월3일까지 1주일간 해당 매장에서 진행 된다.
이 기간 동안 각 매장을 방문하면 가정의 달 및 어버이날의 건강한 선물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닥터넛츠 패키지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증정행사와 함께 '닥터넛츠 오리지널뉴' 제품의 무료 시식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다.
'닥터넛츠 오리지널 뉴'는 총 5가지 견과류를 권장섭취량 1온스 단위로 포장하여 영양적으로 균형 잡힌 견과류를 섭취할 수 있도록 한 건강간식 제품이다.
업체 관계자는 “신세계백화점 본점, 타임스퀘어점, SSG 푸드마켓 청담점의 입점행사를 진행 한 후, 5월3일부터 1주일간 강남 신세계 백화점에서 행사를 연이어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