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고객 초청 콘서트 진행

입력 2013-04-26 12:47
현대자동차가 '감사의 달' 5월을 맞이해 아반떼·쏘나타·쏘나타HEV 고객과 현대차 페이스북의 '감사 인사 나누기' 이벤트 참가자 등 총 6천여명을 초청하는 '더 브릴리언트 무빙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브릴리언트 무빙 콘서트'의 '무빙(Moving)'은 '이동'이라는 표면적 의미 외에도 현대차가 고객의 사랑에 감사하고, 고객은 부모님이나 은사님 등 주변 지인에게 다시 감사를 표하며 아름다운 마음이 이동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다음달 25일 서울 삼성동 소재 코엑스 D홀에서 진행될 '더 브릴리언트 무빙 페스티벌'에는 울랄라세션, 다비치, 데이브레이크, 이은미, 장기하와 얼굴들, YB(윤도현 밴드) 등 인기 가수들이 참가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다음달 12일까지 현대차 공식 페이스북 계정 (facebook.com/abouthyundai)을 통해 주변 지인들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남겨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5월 15일 페이스북 또는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됩니다.

현대차 관계자는 "감사의 달 5월을 맞이해 그 동안 현대차를 성원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가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감동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