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스타일 퍼포먼스, 영국 런던대학서 화제 모아

입력 2013-04-25 17:53


함가본태 함승룡 헤어디렉터는 올해 초, 영국 런던대학교 광장에서25명의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로드 헤어 퍼포먼스를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청담사거리에 위치한 함가본태는30평 규모의 헤어샵으로 정?재계 상류층 고객이 찾는 헤어샵이다.

1990년에 미용을 시작한 함승룡 헤어디렉터는 1998년 헤어샵을 처음으로 오픈하였으며 2000년부터 청담동에서 헤어샵을 운영해왔다. 함승룡 헤어디렉터는 자신의 이름을 딴 함가본태(HAMGABOTAE Hair&Makeup)에서 헤어스타일의 트렌드를 만들어가고 있다.

함가본태 함승룡 헤어디렉터는 "트렌드를 읽기 위해 여행을 많이 다닌다" 면서 "여행을 통해서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 깊은 영감과 자극을 받음으로써 헤어스타일에 독창성을 부여하고 있다" 고 전했다.

올해 초 다녀간 영국 여행에서는 런던대학교 측의 허가를 받고 런던대학교 광장에서 로드 헤어 퍼포먼스를 진행해 각 개인에게 가장 어울리는 헤어를 연출해 화제를 모았다.

처음에 5명 정도의 지인으로 시작된 로드 헤어 퍼포먼스는 런던대학교 교정을 누비던 재학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총 25명의 헤어를 연출하는 헤어 퍼포먼스를 해가 질 때까지 계속했다.

함가본태는 "함승룡 헤어디렉터의 실험정신으로 영국 런던대학교에서 로드 헤어디자인 퍼포먼스를 진행하게 됐다" 면서 "개인에게 가장 어울리는 모습을 디자인해주는 헤어퍼포먼스에 대한 학생들의 반응이 뜨거워 즐겁게 마무리했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