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카페셀렉토, 업그레이드 ‘커피창업설명회’ 실시

입력 2013-04-25 11:00


커피프랜차이즈 카페 셀렉토가 오는 5월 2일 목요일 오후 7시에 구로디지털단지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번 사업설명회는 커피시장에 새 바람을 몰고 온 카페 셀렉토만의 특화된 전략 및 마케팅과 매장운영 공략 노하우 등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맞춤지원 서비스와 구체적이고 전문적인 컨설팅을 제공한다.

앞서 커피숍창업 이벤트, 커피창업 관련 실질적인 정보와 함께 가맹주와의 1:1 창업지원을 제공해 오던 카페 셀렉토는 많은 문의로 영업 및 사업확장을 진행해 왔으며,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더욱 세세하고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 내용을 전달할 계획이다.

또 카페 셀렉토 사업설명회를 찾은 창업에 관심 있는 예비창업주들과 커피창업에 대한 수요와 관심분야를 상담을 통해 파악하고 방안을 모색할 방침이다. 추후에 있을 커피박람회, 창업박람회에 참여하여 퀄리티 높은 경쟁력을 선보이겠다는 뜻도 밝혔다.

특히 본사에서 진행하는 무료지원 바리스타 아카데미, 창업이벤트를 통해 가맹비, 교육비, 로열티 면제혜택 등을 실행해 예비창업주 및 커피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카페셀렉토는 올해 중?하반기 새로운 이벤트와 마케팅을 전개해 사업확장에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카페 셀렉토 이명섭 영업팀장은 “날씨가 풀리면서 전국적으로 창업을 문의하고 희망하는 예비창업주들이 늘어나고 있어 본격적인 사업설명회를 실시하게 되었다”면서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프랜차이즈 중견기업인 맥스원이링크의 매장운영 노하우와 상권별 입지전략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카페 셀렉토는 본사 홈페이지(www.selecto.co.kr)와 전화문의를 통해 사업설명회 참여를 희망하는 예비창업주들의 참여문의를 받고 있으며, 새롭게 개발된 메뉴 및 특화된 아메리카노 시식회를 함께 진행 할 예정이다. 또 을지로KT점 오픈 이벤트 실시와 더불어 부산 광안리 본점, 부천점 마산대병원점 등 전국각지에 매장 오픈을 준비하며 사업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