딕펑스 ‘VIVA 청춘’ 티저.. “몽환적 분위기 달달한 가사”

입력 2013-04-23 13:14


▲ 딕펑스 ‘VIVA 청춘’ 티저 (사진 = TNC 컴퍼니)

[한국경제TV 연예뉴스팀] ‘딕펑스’의 새 앨범 타이틀곡 ‘VIVA 청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3일 소속사 TNC 컴퍼니는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딕펑스의 ‘VIVA 청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딕펑스는 화이트 컬러의 배경을 뒤로 한 채 블랙 수트를 입고 각자 악기를 연주하고 있다.

특히 청량하면서도 시원한 보컬 김태현의 보이스와 함께 들려오는 달콤하고 사랑스런 멜로디는 그간 딕펑스가 보여준 음악에서 한 단계 진보된 변화를 예고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타이틀 곡 ‘VIVA 청춘’은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러 가는 내용의 달달한 가사이지만 그 안에는 이 시대의 청춘들에게 희망과 응원을 전하는 긍정의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드럼(박가람)과 베이스(김재흥)의 리드미컬한 연주와 피아노(김현우)의 앙상블, 그리고 보컬(김태현)의 매력적인 목소리와 창법까지 딕펑스만이 가지고 있는 쿨하고 세련된 음악적 색채를 잘 보여주고 있다.

딕펑스 ‘VIVA 청춘’ 티저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딕펑스 ‘VIVA 청춘’, 색다른 매력이”, “딕펑스 ‘VIVA 청춘’, 멋지다”, “딕펑스 ‘VIVA 청춘’, 대박날 것 같은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딕펑스의 첫 번째 미니앨범 ‘VIVA PRIMAVERA’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25일 공개되며, 같은 날 단독 콘서트를 가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