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송지은, 물오른 ‘여신미모’로 컴백

입력 2013-04-24 19:29


[한국경제TV 유병철 기자] 그룹 시크릿이 네 번째 미니 앨범 ‘Letter from Secret(시크릿에게서 온 편지)’에 앞서 메인 보컬 송지은의 티저를 공개했다.



시크릿의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는 30일 새 미니앨범 ‘Letter from Secret’의 발표를 앞두고 리더 전효성의 티저에 이어 메인 보컬 송지은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23일 공개된 이미지 속 송지은은 도트 무늬 민소매 상의를 입고 팔에는 화려한 팔찌를 착용한 채 높이 올려 묶은 포니테일 헤어로 상큼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또한 파란 하늘과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는 야자수 나무 배경에 송지은의 깜찍한 표정과 뽀얀 피부가 더해져 보는 이들로 하여금 마치 CF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착각을 들게 하며 비주얼 리드보컬로 정평이 나 있는 송지은이 그 어느 때보다 물오른 미모로 컴백했음을 알 수 있다.



컴백 D-7에 돌입한 시크릿의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은 ‘Letter from Secret’이며 타이틀곡 ‘YooHoo(유후)’는 강지원, 김기범 듀오의 곡으로 시크릿은 컴백을 앞두고 전효성과 송지은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함으로써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30일 네 번째 미니앨범 ‘Letter from Secret’을 발매하는 시크릿은 멤버들의 티저 이미지를 차례로 공개하며 새로운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ybc@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