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스마일캣으로 특별한 추억 만들자

입력 2013-04-22 17:34
사진으로 마음도, 추억도 전해요!



초등학생과 돌이 갓 지난 두 아이를 둔 30대 주부 박소영(가명)씨는 둘째 아이 돌잔치에서 찍은 사진을 추억으로 남기기 위해 포토북으로 입소문이 자자한 스마일캣 홈페이지를 방문하였다.

4천 만개의 다양한 디자인부터, 주문에서 발송까지 원스톱으로 제작 가능한 스마일캣만의 포토북에 소영씨는 만족스러움을 느꼈다. 또한, 새 학기를 맞이하여 첫 아이에게도 세상에서 하나뿐인 포토노트를 만들어 선물하였다.

자신의 얼굴이 나온 사진과 캐릭터로 알림장, 일기장, 한문노트 등 종류별로 다양한 공책을 선물받은 큰 아이는 노트를 품에 안고 뛰어 다닐 만큼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고, 포토스케치북도 제작하기로 마음먹었다.

이처럼 자신의 사진을 이용해 책이나 달력, 카드 등 다양한 소품을 제작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온라인 디지털 사진인화 전문업체 ‘스마일캣’은 사진인화 및 포토북, 포토앨범, 포토달력, 포토노트, 포토스케치북 등 다양한 형태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스마일캣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떴다! 선물의 신’ 이벤트를 실시한다. 어린이 날을 맞이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아이에게 특별한 추억 선물을 전해줄 수 있는 기회로써 할인/무료쿠폰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이사진으로 만들 수 있는 포토노트, 포토스케치북, 포토버튼 등 포토문구 전품목에 대하여 무조건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추가혜택으로 사진인화 2,000원 무료쿠폰을 제공한다.

사진으로 우리 가족만의 추억이 담긴 포토북을 만들어 선물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세상에 하나뿐인 특별한 포토카드 등을 상품으로 만들 수 있어 어버이날, 스승의날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에 안성맞춤이라 벌써부터 주문을 원하는 이들이 많다.

이벤트는 4월 22일부터 5월 5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smileca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