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나영석PD 새 예능 출연, 사실무근”

입력 2013-04-18 10:57


▲ 이승기 나영석PD 새 예능 (사진 = 후크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연예뉴스팀] 배우 이승기가 나영석PD의 새 예능에 출연한다는 이야기가 흘러나왔지만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한 매체는 18일 이승기가 나영석PD의 새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할 것이라 보도했다.

하지만 이에 대해 이승기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사실이 아니다. 구체적인 안을 받은 것도 없다”고 밝혔다.

나영석PD가 이적한 CJ E&M관계자 역시 “이승기가 나 PD가 구상 중인 예능에 출연한다는 일부 언론의 보도는 사실무근“이라며 “나 PD와 이승기가 가까운 사이라 프로그램 제작 관련해 조언을 구하는 정도로 알고 있다. 출연 사실에 대해서는 잘못 전달된 것”이라고 부인했다.

CJ E&M관계자에 따르면 나영석PD 새 예능 프로그램 출연자들은 사실상 결정이 된 상황이라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거론되고 있는 새 예능 멤버들은 누구도 생각지 못한 인물들이다. 발표가 되면 모두가 깜짝 놀랄 것”이라며 “현재 극비리에 진행 중이다”고 귀띔했다.

이승기 나영석PD 새 예능 출연 불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승기 나영석PD 새 프로에 합류하면 좋겠다”, “이승기 나영석PD, 1박2일 콤비 플레이 다시 보고 싶다”, “나피디, 언제 다른 곳으로 간 거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나영석PD의 새 예능 프로그램은 해외 배낭여행을 주제로 7월께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