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의 방송 추천 제품, 또 떴네?

입력 2013-04-17 14:52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씨트리가 씨트리 마로니에 포아리스 아이스 토너와 씨트리 스팀크림 2.0이 16일 SBSE! 채널에서 방송된 ‘서인영의 스타 뷰티쇼 시즌2(이하 스타 뷰티쇼2)’에서 가벼운 스킨케어를 위한 뷰티스트 추천 제품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스타 뷰티쇼2'에서는 각각 건성, 민감성 피부로 고민 중인 뷰티스트 2명이 출연해 뷰티컨설턴트 도윤범으로부터 화장대 다이어트를 통한 피부개선에 대해 조언받았다. 도윤범은 과한 스킨케어로 인한 노폐물 또는 과다영양으로 인해 발생하는 트러블을 줄여줄 수 있는 가벼운 스킨케어로 아이스 토너와 스팀크림 사용을 추천했다. 건성 피부의 뷰티스트에게는 페이셜 오일을, 민감성 피부의 뷰티스트에게는 진정 세럼의 추가 활용을 권했다.

여기서 대표 제품으로 추천 받은 것이 씨트리 마로니에 포어리스 아이스 토너와 씨트리 아트 스팀크림 2.0이다. 씨트리 마로니에 포아리스 아이스 토너는 분사 즉시 차가움을 느낄 수 있는 샤벳 타입의 아이스 토너이다.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달아오르고 처진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켜줄 뿐 아니라 모공 수축과 보습까지 해결해주는 멀티 아이템으로, 마로니에 추출물과 동백꽃 추출물이 함유돼 피지 분비를 조절하고 느슨해진 모공을 조여주며 피부를 화사하게 가꿔준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함께 추천 받은 씨트리 아트 스팀크림 2.0은 특허 받은 고온 스팀유화 공법을 적용해 슈크림 같이 부드러운 텍스처가 특징이다. 특히 호주 출신의 세계적인 작가 케이티 에드워드(Cate Edwards) 및 국내외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콜래보레이션으로 총 12가지의 다양한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SBS E! 방송 캡처)

jiyoung@wowtv.co.kr